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말 일상

카테고리 없음

by 달리는아빠 2021. 5. 23. 21:06

본문

퇴근하는 글도못올리고 퇴근할정도로 도로에서 차세우고 퍼질러잤다... 주말이 되서 첫째가 바다가 보고싶다해서 근처 대천해수욕장 을가서 놀아주기로했다

바다를 보더니 파도가 무섭다고 저렇게 모래만 만지고있다....ㅋㅋ
풍선이 가지고 싶다고 하는 승현이ㅋㅋ
자기만풍선이 없다고 협박하는 아이들

둘째는 풍선이랑 오뎅 열심히 먹고있다....
쉬는날이지만 오늘은 일을가야해서 와이프와 아이들대리고 양재 창동 고양하나로마트는 가기로하고 집으로 돌아와서 다같이 화물차타고 일을갔다....
너무 힘들었다.... 다시는.....
혼자 일을열심히 해야겠다....

#대천해수욕장  #하나로클럽고양점 #하나로클럽창동점 #하나로클럽양재점  #육아